배추롤오븐구이 - 11월 이달의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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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정보

    재료 (2인분)
    ▶주재료 : 배춧잎(6장), 토마토소스(1½컵), 슈레드 피자치즈(⅔컵)
    ▶소 재료 : 다진 고기(1¼컵), 다진 양파(⅓컵), 다진 표고버섯(⅓컵), 소금(0.5
    작은술), 다진 마늘(1큰술), 맛술(1작은술), 참기름(1작은술), 후춧가루(약간),
    식용유(1큰술)
    ▶양념 : 소금(1작은술)
    만드는 법 1. 끓는 물(4컵)에 소금(1작은술)과 배춧잎을 넣고 데친다.
    2. 약한 불로 달군 팬에 식용유(1큰술), *다진 양파와 표고버섯을 살짝 볶아
    숨이 죽으면 불을 끈 뒤 식힌다.
    3. 다진 돼지고기, 볶아 식힌 양파와 표고버섯, 소금(½작은술), 다진 마늘(1큰
    술), 맛술(1작은술), 참기름(1작은술), 후춧가루(약간)를 넣고 버무린다.
    4. 데친 배춧잎에 돼지고기소를 도톰하게 올려 돌돌 만다.
    5. 팬에 토마토소스를 붓고 중간 불에서 바글바글 끓어
    단체급식 적용법 - 고기소에 물기를 뺀 으깬 두부를 섞어도 된다.
    - 돼지고기 대신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새우 살 등 다양한 재료를 응용할
    수 있다.
    - 토마토소스 대신 크림소스로 변형할 수 있다.
    - 무쇠팬이나 오븐에 바로 넣을 수 있는 팬을 사용하면 오븐 용기에 옮겨 담
    는 과정을 생략 할 수 있다.

    배추롤오븐구이 (1인분)

    영양성분 상세표
    에너지
    (kcal)
    탄수화물
    (g)
    지질
    (g)
    단백질
    (g)
    식이섬유
    (g)
    637.58 26.36 39.35 39.92 5.42
    영양성분 상세표
    비타민A
    (ug RE)
    비타민E
    (mg)
    비타민C
    (mg)
    티아민
    (mg)
    리보플라빈
    (mg)
    칼슘
    (mg)
    나트륨
    (mg)
    칼륨
    (mg)

    (mg)
    107.37 11.48 41.85 1.83 0.51 152.24 2308.96 1468.01 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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